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19.4/Manual/ScriptingSection.html
스크립팅 - Unity 매뉴얼
스크립팅은 Unity로 제작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필수 요소입니다.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이 스크립트를 통해 플레이어 입력에 반응하고 게임플레이의 이벤트가 적시에 발생하도록 올바르게
docs.unity3d.com
- 유니티 라이프 사이클과 이벤트 함수
- 변수와 인스펙터
- 시간과 프레임
- 코루틴
- 직렬화
'스터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스터디 - 2D (0) | 2021.07.08 |
---|---|
유니티 스터디 - 물리 (0) | 2021.07.08 |
유니티 스터디 - 애니메이션 (0) | 2021.07.08 |
유니티 스터디 - 확장 UI (0) | 2021.07.08 |
유니티 스터디 내용 - 기본 UI (0) | 2021.07.08 |